본문 바로가기

Cry Story/Cry 일상 Story

나머지 누크 HD 7인치 2대 도착완료

728x90
반응형

안뇽하세요~!  크라이군입니다....

어제 도착하기로했던 것중 한대가 오늘이 되서야 왔네요,,

분명 거래해주셨던 분은 그제 보내주셨는데 말이죠,,,

어제 택배 확인을 해보니.. 너무 늦게 끝나 기사님 맘대로 그날 접수한 물건을 탑차에 안실어 이런 X같은 상황이 생겼네요,,

잊.지.않.겠.다. CJ.대한통운. 택배.......

이번에 중고거래를 하면서 알게 된게 하나 있네요,,

NOOK(누크)는 정발제품과 리퍼 제품은 박스가 다르다 입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왼쪽은 리퍼 제품 오른쪽은 정발 제품입니다...

박스 안은 더 처참합니다... 정발 박스는 그래도 움직이지말라고 틀이 있는데.. 리퍼 안에는 그냥 저 종이 박스만이 전부이네요,,,,

(음 중고거래라 그렇겠지요,,, 안그럼 막 움직여 액정이 나갈수도 있는데....)

무튼 확실이 정발과 리퍼는 확실하게 박스만으로도 구분이 가능하네요~!!

 

흐흐 저 스티커를 제가 제거했으면 좋았겠지만.. 그래도 좋은 제품을 잘 보내주셔 감사합니다...~!!!

 

오늘 도착하자 마자 CM으로 변경하고있습니다... 화이트 생각보다 많이 이뻐요 그런데... 때가 정말 많이 탈듯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용별로 안하셨다 했는데 사용감이 꽤나 있어보여요~!!!

이제 양가 아버님들이 즐겨하시는 게임을 다운받아 전달 해드려야 겟네요~!!!!

(집에 가지고 가자마자 아마 마눌님의 불호령이 있을거 같긴하지만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