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y Story/Cry 일상 Story

아이폰 7 플러스 타 이어폰 사용시 음 튀는 현상..

728x90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글을 써보는 크라이군입니다...

예전에도 게을렀지만 지금은 더 게을러 진듯하네요,, 매번 맘을 다잡고 열심히 써보려 하지만....

생활에 치여...   ㅠㅠ

 

무튼 그동안 또 참으로 많은 일이잇엇지만,,

 

무엇보다 아이폰 6+를 박살낸 후 1년만에 아이폰 7+로 복귀 하였습니다...

 

출시당일 용산의 대화컴퓨터가서 바로 무이자로 질렀네요~!! ㅋㅋㅋ

 

받고 나서 아무런 이상없이 블루투스 이어셋으로 잘사용하였는데,,

문제는 블루투스이어셋이 망가지면서 한가지 이상한것이 발생이 되었습니다.

 

다름이 아닌 이어폰젠더 사용해서 음악을 듣는데 음을 먹는 현상이 발생되었습니다...

 

제가 사용중인 이어폰은 "애플순정"과 " LG B&O H3" 입니다..

 

그런데 이게 또 순정이어폰으로 꼽아보면 전혀 이상이 없는것이지요,,,

 

그래서 애플센터에 연락해서 문의를 해보았지만... 저와 같은 문의를 하신분이 많다 라는

말도 안되는 답변과 순정에서 이상이 없으면 AS 또한 진행이 되지 않는다는 X떡같은 말을 듣게 되었네요,,

 

우선 현 상황을 타폰으로 동영상 촬영한것을 첨부해 봅니다...

 

혹시 저와 같은 현상을 경험하신분은 덧을 부탁 드릴께요 혹시 해결을 하셧다면 더욱 부탁 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