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라이군 입니다~~!!
명절을 잘 마무리하고 지금은 오사카에 와이프와 여행중입니다
^^
우연하게도 오늘은 애플워치 나이키+ 시리즈 3 이 출시하는 날이드라구요..
목적을 가지고 온건 아니지만...
이전 시리즈2때 엄청 고민을 했고 그때 3이 올해 나온다고 들었서 접었는데...
왜 하필 오늘 출시가 ^^
와이프에게 용돈 모은돈에 살짝 부탁해서 득템을 했네요 ^^
개봉기는 한국돌아가서 작성해 볼께요
728x90
반응형
'📦 크라이's 픽'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추억의 게임기 드림캐스트 (0) | 2019.02.25 |
|---|---|
| 볼트론 레고(?) (0) | 2019.02.20 |
| SPIDER 스파이더라이트 핸드스트랩 (0) | 2018.06.05 |
| 큐브온 에어크린 공기청정기 (0) | 2018.06.04 |
| 드디어 온 삼성 갤럭시 노트8~!! (6) | 2017.09.15 |
| 피규어를 지르다.. (0) | 2017.09.12 |
| 훠링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 (0) | 2017.08.28 |
| 눈코입이 다 즐거운 라인프렌즈 머그컵.. (1) | 2017.0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