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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은 Bolt EV 2건의 화재 발생. 내부에서 충전하지 말 것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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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에서 #체비 #볼트 #EV 를 퇴근 후 충전을 밤새 하는 과정에서 화재가 발생되어서 밤새충정하지 말라는 요청이 나왔네요,,

특히 실내, 내부에서 하게되는 경우는 화재가 크게 발생이 될수 있기에... 강력하게 요청을 하는거 같아요,,,,

아직, 전기차는 전자기기가 아니네요. 계속해서 충전을 꼽아두게 되면 화재위험이....

완충 시간을 따로 체크해서 알람을 맞춰 빼로 가거나 해야 될거 같네요,,,,

그래도, 전기차 가져보고 싶다~!!

영어실력이 많이 부족하여 번역기 돌린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체비 볼트 EV 화재는 세 번 발생했는데, 지난 2주 동안 두 번 발생했다. 임시 리콜이 있었던 5월 한 달, 버몬트에서 최종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받은 7월 1일, 그리고 뉴저지에서 지난 한 주 정도 업데이트를 한 또 다른 한 달. GM은 리콜 페이지를 문제 인정과 함께 업데이트하고, 소유주들에게 하룻밤 사이에 요금을 부과하지 말고, 안에 주차하지 말라고 말하고 있다.

업데이트된 리콜 통지:

2021년 7월 14일 일반 모터의 중요 업데이트

제너럴모터스는 2020년 11월 발표한 안전 리콜의 일환으로 최근 두 건의 시보레 볼트 EV 화재 사고를 통보받았다. 리콜 대상의 일부였던 2017~2019 쉐보레 볼트 EV의 소유주들에게 충전 즉시 야외에 주차하고 밤새 충전하지 않도록 당부하는 한편, 이러한 사고를 조사하는 동안, 우리는 리콜 대상의 일부였던 2017~2019년형 쉐보레 볼트 EV의 소유주들에게 차량을 외부에 주차할 것을 당부하고 있다.

치료제를 완료하지 않은 고객들은 우리의 조사가 계속되는 동안에도 리콜 구제 조치를 위해 딜러점을 방문해야 한다. GM에서는 안전이 최우선이고, 이 문제를 조사하기 위해 최대한 신속하게 움직이고 있다. 고객은 https://my.chevrolet.com/recalls을 방문하거나 쉐보레 EV 컨시어지 1-833-EVCHEVY 또는 선호하는 쉐보레 EV 딜러점에 문의하십시오.

Chevrolet page for the Chevy Bolt Fire Recall – emphasis ours

우리의 이전 기사는 현재의 문제와 위험 수준을 설명하기 위해 이 상황에 대해 심도 있게 다루었다.

GM 대변인은 5월 25일 현재 확인된 화재는 8건이며 추가 조사 중인 화재는 5건이다. 이는 4월 말 현재 조사 중인 1명에 대해서만 확인된 8명에 비해 늘어난 것이다.

버지니아주와 버몬트주 화재, 뉴저지 화재, 그리고 이전에 조사했던 화재와 더불어 지난 5월 이후 또 다른 볼트 화재도 조사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GM 대표는 이번 발표의 초점이 무인 충전 또는 무감시 충전이라는 점을 분명히 하고 싶었다. 어떤 충전이든 감시될 수 있어야 하며, 그렇기 때문에 현재 그들은 사람들이 잠자고 있을 때 하룻밤 동안 충전을 하지 말 것을 권고하고 있다. 그는 또 GM이 NHTSA와 충분히 협력하고 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며, 우리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NHTSA는 소유주들에게 똑같이 할 것을 촉구하는 소비자 경보를 발령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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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나는 GM이 비교적 빨리, 그리고 이것을 한 것에 대해 칭찬하고 싶다.

이것은 흥미로운 발전이다. 겉으로 보기에는 별 것 아닌 것 같다 – 그것은 단지 조심성 없이 행동하고 있을 뿐이다. 그러나 대기업들은 실제로 문제가 있다고 느끼지 않는 한 이런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 특히 GM은 리콜과 관련한 세부 사항을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고 있다. 비록 그들이 초기 리콜에 대해 큰 거래를 했지만, 그 이후 정보는 희박했다. 우리는 2월 업데이트를 받기 위해, 그리고 4월에 다시 그들에게 반복해서 물어봐야 했다.

NHTSA가 공식적인 소비자 경보를 발령하는 것은 또한 매우 나쁜 홍보다.

정말 흥미로운 것은 이것이 지난번 그들이 사용했던 것보다 더 공격적인 통지라는 것이다. 이번에는 야외 주차만 하는 것이 아니라, 하룻밤 사이에 요금을 전혀 받지 않는 겁니다. 화재 발생 시 안전하게 대피할 수 있도록 충전을 감시할 수 있는 능력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그래서 충전하고 자면 안 되는 거야.

이것은 그들이 충전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으로 보일 것이고, 그것은 소유주들에게 중요한 문제다. 전기 자동차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밤새 플러그를 꽂고, 아침에 완전히 충전해서 나간다는 것이다. 만약 차주들이 더 이상 하룻밤에 요금을 부과할 수 없다면, 만약 그들이 가벼운 통근거리 이상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어떻게 그들의 차량을 이용해야 하는가?

이들이 이 조치를 취하고 있다는 것은 충전 후 모니터링을 하더라도 자사 소프트웨어가 화재로 이어질 수 있는 조건을 막을 수 있다는 믿음을 갖지 못한다는 뜻이기도 하다.

 

출처 - electrek.co

링크 - https://electrek.co/2021/07/14/gm-chevy-bolt-ev-owners-not-charge-overnight-park-inside-garages-fires/

 

GM asks Chevy Bolt EV owners not to charge overnight or park inside after 2 more fires

With two more fires since the final recall was announced, GM has asked affected Bolt owners to park outside and no longer charge overnight.

electrek.c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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