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y's DM군 Story

폰트리 힐링쉴드 현대 산타페DM 순정 네비게이션 AFP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

728x90
반응형

크라이군 입니다.

ㅎㅎ 근래에 급 DM군을 위한 아이템을 많이 사게 되는거 같아요..

그중에 하나 ㅋㅋ 순정 네비 보호필름을 사게 되었네요..
정말 많은 고심을 했던 제품중에 하나입니다~!!!
노트북, 타블렛, 휴대폰, 네비를 쓰면서 액정이란 액정에 전부 붙이면서 썼었죠 예전엔....
그때는 그게 당연히 하는 기본 사항이였는데.. 왠지 지금의 네비에는 제가 이걸 붙여야 되나...
출고받을 떼 붙어있는 필름을 그냥  귀찮아서 띠질않아서,,,, 굳이 사야되나...
이런고민을 많이 했지만... DM군과의 오래오래 인연을 가지고 가기위해 선물로 질러 주었지요,,

많은 제품군중에 이제품을 선택한 이윤 예전 정말 좋았던 퓨어플레이트 제품을 만들었던 AGP에서 인연이 있었던
김철주 사장님(그떄는 부장님)의 야심작인 폰트리 힐링쉴드를 선택했습니다...
소형노트북과 휴대폰, 태블릿의 필름이 나오지 않아 제단을 요청을 드리면서 친해졌었지요,,
사장님의 마인드가 정말 좋은 필름을 사용해서 좋은 퀄리티의 상품을 만들자.
저가제품과의 확실한 차이를 느끼게 해주자... 사용해보면 확실한 차이를 느낄수있찌요 ㅋㅋ
깔끔한 부착을 위해 여러번 띄었다 붙였다해도 착착 잘붙는 제품이지요,,

 배송된 상품의 전면입니다..
현대에서 나온 순정 네비의 그렌져HG, 소나타 더 블리언트, 맥스크루즈, 싼타페DM 이 4개의 차종에 공통적으로 사용이 됩니다.

 뒷면은 상품에 대한설명 ㅋㅋ

 겉 봉투를 끄내면 제품을 보호하는 속봉투가 하나 더있습니다.
 속봉투에는 액정보호필름을 붙이는 방법이 쓰여 있습니다..

제품의 구성은
 - 액정보호필름 1매
 - Dust Remover (먼지 제품 찎찍이)
 - Micro fiver Fabric(딲는 헝겁)
 - Squeeze (밀대)
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이것은 이번주말에 장착을 할 예정입니다^^
장착방법과 장착샷은 주말 이후에 포스팅할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