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y's DM군 Story

폰트리 힐링쉴드 DM군 장착....

728x90
반응형

크라이군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전 포스팅에 말씀을 드린대로 주말 DM군에게 휠링쉴드를 입혀 주었습니다. ㅋㅋ

 참으로 지저분하죠 그냥 처음 출고받을떼 붙어 있던 보호필름(?)이라 할수 없는것을 보호필름인냥 그냥 사용했져,,
자주 딲아주지도 않아서 참 얼룩이 아주 ㅠㅠ

 그동안 수고햇다 이제 편히 쉬어라... ㅋㅋㅋ

 전에 상품 오픈 했던거에서 테이프만 추가 시켰습니다...
왜냐 전 저게 꼭 필요하드라구요 없으면 장착이 참힘들어,,

 우선은 먼지제거포로 열심히 딲았습니다...
얼룩이 있으면 안되니까요 ㅋㅋ

 자 추가로 준비하 테이프를  둥그렇게 말아서 저렇게 손가락에 붙이고 본격 적인 작업을 준비합니다.~!!

 바로 요작업을 위해 테이프가 꼭 필요한거죠.. 먼지 제거,, 아무리 딲아도 없어지지 않는 먼지가 있습니다.
이를 테이프로 모두 제거합니다... 요작업에 가장 중요합니다.. 붙일떼 먼지가 없어야 되니까요~!!

 자 먼지 제거 작업이 끝이 나면 액보필름을 붙일 작업을 합니다..
위에 보이는 점착면 부분을 다 벗기지 말고 반정도 벗기어 작업에 들어갑니다.

 위 사진과 같이 붙일면을 잘 조절 해서 붙이셔야 됩니다...
(휠링쉴드는 여러번 붙였다 떼었다해도 점착면이 찰지게 붙어 참 좋아요~!!!)
붙이 실때 액보 밑으로 기포가 생겼다가 걱정하지마세요,,, 저희에겐 밀대가 잇으니까요 ㅋㅋ

 자 깔끔하게 붙였으면 이제 공기방을을 밀어 없에는 작업에 돌입합니다...
위의 밀대를 그대로 사용해도 좋지만.,..

 먼지제거포를 위의 이미지처럼하고 작업을 하면 정말 깔끔하게 작업이 됩니다.
그리고 하나의 저만의 팁을 이야기해드리면,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신용카드나 뭐 기타 카드로 이용을 하는게 더 깔끔하게 작업이
됩니다.. 손으로 잡기가 더 편한거죠 ^^

 기포를 다 없에셨다면 이제 액보 위에 붙어 있는 보호 필름을 제거 하시면됩니다..

 짜잔.... 액보가 깔끔하게 붙었습니다 아싸싸~!!!

깔끔하게 순정내비의 화면이 깔쌈하게 나와 주네요 ㅋㅋ

액보 이제는 업체 분에게 붙여달라 공임을 주지 마세요,,
휴대폰도 동일한 방법으로 하시면됩니다..
테이프와 카드만 있다면 이젠 전문가 입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