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y Story/Cry 일상 Story

로지텍 퍼포먼스 마우스 M950t

728x90
반응형

안뇽하세요~! 크라이군입니다..

요세 제가 스트레쓰가 많은지 쑈핑을 점 하게 되네요~!!!

손목도 아퍼오고 지금쓰는 마우스가 손에서 땀을 많이 유발을 하네요 ㅠㅠ..

그리하여 지름신을 또 영접 하였습니다...

이번 기회에 좋은것을 사서 오래 쓰자~!!! 라는 목표로,,, 로지텍 M950t를 질렀습니다 뚜뚱

권장판매가 159,000원 인터넷 최저가 85,040원

저는 현 G마켓에서 현대카드 포인트50%사용(최대 3만원) 프로모션을 이용해서

55,04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쿄쿄

가격 비교 보러 가기

 

참으로 곱디 고운것이 배송이 왓네요 ㅋㅋㅋ

배송이 오자 마자 정말.... 

이표정으로 달려가 찾아 왓네요 흐흐~!!!

두두두두두둥 드디어 개봉입니다..

 

겉뚜겅만 살짝 열어보면 수신기와 마우스가 떡하니 포장되어 보입니다..

케이스도 고급스럽게 자석타입으로 열고/닫음이 확실하네요

전에 사용하던 "로지텍G1" 마우스가 살짝 보이네요 ^^

 

위에 사진과 같이 구성품은 "마우스", "수신기", " 충전케이블", "사용설명서" 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충전케이블은 스마트폰을 충전할수있는 케이블이드라구요!!

 

 

마우스의 하단에는 배터리 부분과 전원스위치가 있습니다...

배터리는 산요의 에네루프 건전지가 들어가 있내요 1개~!!!!

 

하단 전원스위치를 키면 마우스 상단에 배터리 잔량 표기하는 부분에 불이 들어 옵니다.. 만땅으로 충전이 된채로 배송이 왔네요 ㅋ

음 그런데 예전 기억에는 수신기가 배터리 넣는 쪽에 넣어서 보관할수 있는것으로 알앗는데 그렇지 않네요~!

 

자 이제 장비도 바꾸었으니 일을 열심히 해야 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