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y Story/Cry 일상 Story

대세 밴드 "샤오미 MI 밴드" 구입완료, 개봉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라이군입니다 ~!!
주변 지인들이 참 많이 하고 다니는 대세 밴드인 "샤오미 MI 밴드"를 구매 하였습니다..
이걸 사야 되난 참 고민을 많이 했는데 주변에 너도 나도 하고 다니는걸보니..
왠지 이게 없으면 도퇴(?) 되는 느낌이랄까 바로 구매하였습니다...
19,800원 착불에 구매하였습니다. 구매 후 하루만에 인터파크에서 17,900원 행사를 ㅠㅠ
제가 뽀인트로 산거기때문에 그냥 과감히 패쓰,,,, 아니였으면 아마 취소후에 인터파크에서 샀을찌도 ^^

항상 성격급한전  택배박스 샷은 찍어보질 못하네요 ㅋㅋㅋ

 

깔끔한 똥(?)종이 박스에 "MI" 로고가 깔끔하게 들어가 있네요,,
첫인상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실버의 타원이 보입니다.. 생각보다 이뻐요~!!

중간 간지(?)를 열면 구성품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기본으로 들어있는 검정색 밴드와, 제품 사용설명서 (중국어로 되어있어요), 그리고 충전케이블,, 구성이 참으로 심플하게 되어있습니다...

 

자자 이것이 제가 구입한 풀구성입니다 ㅋㅋㅋ
컬러 밴드 풀구성 촌스러운 오렌지색은 구매를 하지 않았습니다.. 참고 블루밴드는 아끼는 동생이 지원을 해주었네요 ㅋㅋ

본체에 있는 단자와 충전기에있는 뽀족한 부분을 결합하게 되면 제품의 충전이 시작됩니다..
(손이 지저분한 관계로 모자이~~크리~!!!!)

여기서 살짝 맘이 상했습니다 ㅠㅠ


충전의 초록불이 들어오지 않는것이죠 ㅠㅠ
뭔가 문제인지 몇번을 끼었다 뺐다 해보았죠,,,, 그래도 안되었습니다..
마지막 방법으로 블루밴드를 지원해준 동생이게 케이블 요청 동생의 케이블에 꼽아보니

아~!! 이런 불량 케이블였구나... 제품은 정상적으로 충전되는 많이 흐릿해 보이지만초록불이 들어왔습니다 .

바로 판매자에게 전화를 해서 케이블 불량이다 다확인햇다하고전화를 하니 원칙은
제품을 보내주면 입고후에 확인하여 교환해준다는데... 제 성격상 또 몇일 기달리겠습니까...
바로 다 확인하고 연락한거고 설득을 시켜 충전케이블만 하나 받기로했습니다...
역시 중국상품은 완벽할수가 없다와 뽑기의 운이 필요하구나를 느끼는 하루였습니다..

제품의 기능 및 사용방법은 제가 사용해보고 사용기를 올려 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