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ry's DM군 Story

DM군을 위한 또하나의 선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라이군입니다..

글재주도 없고 그런제가 매일 글을 포스팅하네요

아마도 그건 그래도 제글이 도움이 되어 찾아주시는 분들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감사합니다.)

오늘은 제가 DM군을 위해 준비한 선물이 낮에 택배로 도착을 하였씁니다...

음하하하 할까 말까 고심하다가 남들과 다 똑같이 다닐순 없어,, 물론 제가 산 선물을 이미 하고 다니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요,

ㅋㅋㅋ 그래도 H자보다는 더 좋지 않을까합니다.. 이쯤 되면 이제 무엇을 구매했을찌 아시겠지용^^ ㅋㅋ

다름이 아님 엠블럼을 구매하였습니다. 짜잔

 

제품 : 디테일파트 브렌톤 엠블럼

 

 

ㅋㅋ 제가 항상 제품이 왔을데 올린 개봉기를 보신분들은 아시지만 전 성격이 점 급해서,, 택배박스샷을 찾기는 힘듭니다.

오자마자 그자리에서 뜯어 버려 버리기 때문에 ㅋㅋㅋ

 

위에서 말씀 드린대로 "Santafe DM B Set" 입니다...

 

위에 보이는것이 제조사이 디테이파트에서 구성한 세트입니다.

총 3가지 세트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제가 구매한건은 B세트이구요. 원래는 세트마다 그뒤에 가격이 표기사 되어있는데.

제품판매를 홍보하는것이 아니기에 지워버렸습니다.. 가격은 디테일파트 홈페이지 또는 오픈마켓등에서 확인이 가능하세요

 

 

박스안에 참으로 가지런히 3개의 제품이 들어있네요,,,

아이고 이쁜것들 ㅋㅋㅋ

 

위에 보이는 큰 엠블럼이 DM군 전면에 붙여줄 엠블럼입니다.

 

요것이 후면에 부착이 될 후면 엠블럼입니다...

사이즈가 가늠이 안되실거 같아 한장더 준비를 하였습니다~!!

 

위에가 전면, 아래가 후면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핸들에 부탁이 될 엠블럼 이구요,,

요렇게 3개의 셋트를 구매하였습니다. ㅋㅋㅋ

이번주 주말 날씨도 좋고 하니.. 리무버를 들고 즐건맘으로 교체를 해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