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y Story/Cry 요리&맛집

광명 AK PLAZA 중식명장 이송학 리뷰! 탕수육, 짬뽕, 볶음밥 솔직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광명에서 다섯 번째 식당을 방문했습니다!

이번엔 오래된 거래처 대표님회사 동생이랑 셋이서 점심을 함께했어요.

예전에는 다섯 명이서 먹던 멤버가 이제는 세 명만 남아서 조금 허전했지만, 좋은 사람들과의 점심은 언제나 즐겁네요. 😊

 

이번에 찾은 곳은 광명 AK PLAZA 4층에 위치한 "중식명장 이송학"입니다.

 - 주소 : 경기 광명시 양지로 17 AK플라자광명점 4층
 - 영업시간 : 11:00~21:00
 - 네이버Map : https://naver.me/xIhzGuVe

깔끔한 매장 분위기가 인상적이었어요.

점심 메뉴로는 탕수육, 짬뽕 곱배기, 알짬뽕밥, 새우볶음밥을 시켜서 중식의 진수를 맛보고 왔습니다!

 

 

  • 탕수육 (중)
    탕수육이 먼저 나왔는데, 비주얼이 오징어튀김처럼 독특했어요. 하지만 맛은 기대 이상! 튀김은 바삭하고, 소스는 따로 나와서 원하는 만큼 부어 먹을 수 있었어요. 특히 파인애플이 들어간 소스가 상큼함을 더해주어 정말 맛있었어요. 이건 다시 와서도 꼭 시킬 것 같아요. 🍍


  • 짬뽕 (곱배기)
    곱배기로 시킨 짬뽕은 양이 정말 푸짐해서, 대표님도 다 드시지 못할 정도였어요. 국물은 진한 해물 베이스로 얼큰하고, 속을 확 풀어주는 맛이었습니다. 양이 많아도 질리지 않는 짬뽕의 매력, 역시 중식의 대표 주자답습니다! 🍜
  • 새우볶음밥
    동료가 시킨 새우볶음밥은 기본에 충실한 맛! 계란이 잘 볶아진 밥과 적당히 달콤한 짜장 소스가 잘 어우러져,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볶음밥이었어요. 한 숟가락 맛봤는데, 확실히 중식에서 빠질 수 없는 메뉴입니다. 🍚
  • 알짬뽕밥
    제가 시킨 알짬뽕밥! 원래는 마파두부밥을 먹고 싶었지만 메뉴에 없어서 새로운 걸 도전해봤어요. 짬뽕 국물은 역시나 진하고 해물의 깊은 맛이 났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알과 고니가 따로 삶아진듯 국물에 맛이 배지 않은 점... 맛이 한데 어우러졌다면 더 좋았을 텐데, 그래도 전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총평: 깔끔한 중식, 재방문 의사 100%!

광명 AK PLAZA에 위치한 중식명장 이송학, 맛과 분위기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기본에 충실한 중식집이라 다음에도 또 방문할 의향이 있습니다. 탕수육과 짬뽕은 강추할 만한 메뉴! 광명에서 깔끔한 중식을 원하신다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