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y Story/Cry 일상 Story

집사를 위한 아이템 " 냥냥펀치 휴대폰 케이스"

728x90
반응형

크라이군입니다.

야옹이 집사님들을 위한 아이템을 하나 구매하게 되었네요 ㅋㅋㅋㅋ

이름하야 "냥냥펀치케이스"~!!!


요거 본 순간 혹해서 하나 구매 하였습니다^^


네이버 어플로 상품을 보던중에 발견했구요.

http://storefarm.naver.com/danawa_m/products/2040525031


오늘 제품을 받고 확인을 해보니 정확한 상품명은

"말랑말랑 냥이 젤리케이스" 였네요,,  ㅜㅜ


어쩐지 그렇게 점더 저렴한게 있는지 찾아보았는데 

" 냥냥펀치케이스"로는 요제품 외에는 나오지 않드라구요,,,


전 12000원에 배송비까지해서 14500원에 구매했는데..

"말랑말랑 냥이 케이스"로 검색을 하니 무려 104개나 나오고 

https://goo.gl/Fqx1UQ

ㅠㅠ 거기에 최저가는 7500원이고 배송비 더해도 1만원에 구매를 할수 있네요 ㅠㅠ

이래서 물건 구매전엔 검색이 필수인데... 


어찌 되었건 어제 구매해서 오늘 구매 수령을 했습니다..



일단 제품의 포장상태는 영~~ 아닙니다..

비닐케이서 하나에 제품이 들어있네요 

후덜덜덜덜....



앞면쪽도 허접하게 인쇄된 

아이폰 모양의 두꺼운 종이가 들어 있습니다.

굳이 안넣어도 될거 같긴한데 말이죠,,,



그렇죠 이부분에 반해서 사게 된거지요,,

냥이 발 ㅠㅠ 냥이 발 ㅠㅠ



냥이발도 전부다 붙어있는것이 아니라.

가운데만 살짝쿵 붙어 있드라구요 ㅠㅠ

심하게 가지고 놀면 떨어질거 같은 불길한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이 느낌은 위한 것때문에 산것이죠 ㅋㅋ

촉감은 좋습니다 ㅋㅋ

케이스와 배송상태는 맘에 들지 않지만

말랑말랑 냥이 발은 정말 Good 입니다..



배송 속도 Good/ 배송상태 C-

제품만족 B+


저 처럼  비싸게 사지만 않는다면 

하나 가지고 있을만 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