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y Story/Cry 일상 Story

파인드라이브 iQ 3D 9000V 스위치 On~!!!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라이군 입니다.~!!

드디어 지난 주말에 9000V의 스위치를 켰습니다~!!

지난주말에 저희 가족여행으로 대책없이 서울서 부산까지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우선 파인드라이브 전원을 넣으면 초기 등록을 해야 될것들이있습니다..

물론 귀찮으신분들은 패스하셔도 됩니다~!!

 

드디어 파인 9000V 전원이 들어왔습니다... 기계가 저를 환영해 주는군요 ㅋㅋㅋ 아이고 의미없다...

 

 

자 먼저 차량부터 등록이 진행이 됩니다..

참고 차량을 등록안하시면 안전코인을 사용을 할수가 없습니다.

여기서 잠깐...

안전코인이란?

- 안전코인은 운전자의 안전한 운전습관을 위한 도우미입니다

   안전속도준수, 친환경 운전 등 안전운전을 하는 경우 자동으로 아전코인이 발생합니다.

   안전코인은 운전자의 다양한 운전패턴을 정량화하고 이를 점수화 하여 반복적으로 노출함으로써 안전한

  운전습관을 가지도록 유도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확인을 : http://me2.do/GNrI2nif

결론은 안전운전을 하면서 점수(코인)를 받는거라 하면되겠네요,, 약간의 게임적인 요소가 가미된 ^^

파인드라이브 사이트에서 차량을 등록하고 안전코인을 사용하는 내비를 쓰시는분들과 내 안전코인점수는 ....

ㅋㅋ 게임처럼 안전운전을 즐길수 있는 게임요소 요거 괜찮습니다.

 

 자이제 차를 등록하겠습니다.

저는 국산차 이기에~!!!

 

 

 자 그리고 싼타페는 누구나 다 아는 현대차 이므로 현대 선택.,

 

그리고 싼타페를 찾아 터치~!

 

오~!! 연식까지 체크를 해야 됩니다.. 제차는 13년 5월 출고라 싼타페 2013 터치~!! 

 제 차의 등급은 2.0 4WD 7인승 디젤 자동입니다. 요것도 찾아서 터치~!

 

차량번호 입력을 .. 물론 뒤의 4자리만 ^^^

 

 

 ㅋㅋ 게임과 같이 별명 입력하는 것까지 있씁니다~!! 오오오~!!!

 

 

 자 이제 차량등록은 완료가 되었습니다..

그 다음으론 휴대폰 연결이 있습니다..

이는 리얼타임 3D와 파인 보이스 온라인을 사요아기위함입니다.

 

안전코인 완료에 이어 바로 휴대폰 연결 화면이 나옵니다.

 

우선 휴대폰의 종료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전 아이폰을 사용하기에 아이폰으로,,,, 그런데 이를 하다가 저 수동연결이 뭐일까 궁금햇지만...

해보진 않고 그냥 넘어가버렷네요,,

자 이제 폰으로 가서 핫스팟을 실행합니다..

 

그럼 파인드라이브에 있는 Wifi 동글로 연결이 간으한 휴대폰을 찾기 시작합니다.

그중 본인의 핸드폰이 뜨면 그걸 터치해 주시면됩니다.

 

그리고 핫스팟의 비번을 차근히 터치해주시면되구요,

 

마지막으로 이용약관과 개인정보 관련 약과의 동의를 받습니다...

 

짜잔 드디어 시작을 하면서 쓸수있는 초기 설정을 완료하였습니다 ~!!!

 

 

드디어 파인드라이브의 메인 시작화면이 나왔습니다~!!

예전 파인을 사용해서 그런지 참으로 친숙한 화면입니다...

참고로 전 21일 새벽 가족여행을 준비해야 되기에 여기까지하고 집으로 들어가 잠을 청했네요~!!!

부산까지내려가 기름이 없어 살짝 주유소를 다녀오는 틈을 타 초기설정을 마무리 했습니다..

그럼 이제 새벽에 가족여행을 출발하면서 파인과 순정내비의 차이를 경험해야 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