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군 입니다
우연히 접하게 된 #루머가 있어 공유 해봅니다
#플레이스테이션5 (#PS5 )에서는 전작 #게임 들이 모두 호환 된다는 글이 였습니다
정말 이렇게만 나와 준다면 출시와 동시에 바로 지를 예정입니다.
우선 제가 본 루머의 내용은
https://www.techspot.com/news/78903-another-sony-patent-surfaces-further-suggesting-backwards-compatibility.html
짧은 영어 실력이라 구글번역기로 살포시 돌려 이해했습니다.
번역기 내용은...
또 다른 #Sony 특허 표면, #PlayStation 5의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 제안
그것은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위해 레거시 버스 작동 시뮬레이션"
Eric Hamilton (오늘 오후 3시 50 분)
루머 밀 : PlayStation 5에 대한 하위 호환성을 암시하는 또 다른 특허는 최근 Sony에서 출판되었으며, 거의 한 달 후에 출판되었지만 이전 프로세서 ID 스푸핑 특허와 함께 제출되었습니다. 새로운 특허는 역방향 호환성 추측에 신뢰감을 부여합니다. 이는 명시 적으로 특허 범위 내에서 하위 호환성을 언급하기 때문입니다.
소니가 발표 한 또 다른 특허는 프로세서 ID 스푸핑을 상세히 기술 한 이전의 특허가 플레이 스테이션 5에 대한 하위 호환성을 암시 한 후 온라인 상영되었다. 새로운 특허는 "역 호환성을위한 레거시 버스 동작 시뮬레이션"으로 명명되었으며 소니의 비밀 PlayStation 5 용 무기는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이 특허는 소니가 버스 간섭을 처리하고 새로운 장치에서 레거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때 작동상의 차이점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 특허는 소니가 레거시 애플리케이션이 새로운 장치 (예 : 플레이 스테이션 5)로 설계된 버스 운영을 에뮬레이트 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또한 소니가이 방법을 사용하여 버스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언급했다 및 대역폭.
따라서 두 가지 특허가 서로 일치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둘 다 주장 범위 내에서 에뮬레이션을 많이 언급합니다. 이 시점에서 시스템 수준의 에뮬레이션에 의한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은 2020 년에 출시 될 소니의 새로운 콘솔에 대한 주요 판매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통해 #Microsoft 의 성공을 감안할 때 Sony는 뭔가해야합니다. 9100 만 명의 #PlayStation4 사용자가 새 콘솔에 라이브러리를 가져갈 수 없으면 Sony에 대해서도 좋은 징조가 될 수 없습니다.
Sony의 #PlayStation3 용 Cell 프로세서와 함께 제공되는 사용자 지정 아키텍처는 #PlayStation 4에서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위해 고유 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이전에는 PlayStation Now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솔루션 이었지만 이제는 경쟁 제품으로 사용됩니다 Microsoft의 #Xbox #Game Pass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x86 기반 콘솔의 출현으로 Sony가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간에 표준화 및 포트 할 수없는 이유가 없어야합니다.
이와 같은 내용이였습니다..
사실이면 정말 기대가 ㅠㅠㅠㅠ
아직 출시가 꽤 남아있는듯 하지만 무지 기대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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